Home > 붕괴3rd 미니 갤러리 >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지자체-업자-브로커-지역 언론이 유착해 사익을 챙긴 형국이 대장동 판박이다.

이 대표가 대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자 경찰은 계속 수사를 뭉개다 3년이 넘은 2021년 7월 ‘무혐의 불송치로 사건을 마무리하려 했다.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따라서 ‘수사는 내가 대처할 테니 당은 민생에만 충실하라고 밝히며 의연한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검찰이 ‘대법원에서 최종 판결이 나면 수사하자고 합니다.

검찰이 이런 사건 수사했다가 무죄 나온 게 한두개냐.2013년 18차 당대회)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민주주의가 위험에 처해 있다.

중국을 중심으로 하는 사회주의·공산주의·독재정권 등 권위주의의 도전에 대해 인간의 자유와 권리를 지키려는 미국 등 민주주의 국가들과의 긴 세월 승부가 불가피한 상황이다.반접근거부(A2/AD) 전략에 따라 동·남중국해에서 미 해군을 견제 및 거부(타격)하기 위해 중국 내륙에 탄도미사일과 초음속미사일을 집중 배치하고 있다.

자유·평화·번영 전략 윤석열 정부도 지난해 말 ‘자유·평화·번영의 인도·태평양전략을 공개했다.신뢰가 동맹의 가장 중요한 요인임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